INSIDE NHN

검색

랜선 타고 만나는 PAYCO LIFE! ‘코리아 핀테크 위크’ 놓치지 마세요.

NHN 스토리 · 2021.05.27

* PAYCO LIFE : 하루 24시간 페이코로 다 되는 일상

 

지금 이순간도 더 많은 이들의 ‘PYACO LIFE’를 실현하기 위해 열심히 달려가고 있는 페이코! (응원해 짝짝짝) 오늘은 어느덧 일상으로 다가온 ‘PAYCO LIFE’를 자세히 들여다볼 수 있는 기회가 있어 여러분께 소개하려 해요.

오는 28일까지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의 핀테크 박람회 ‘코리아 핀테크 위크 2021’. 바로 이곳에서 우리 일상을 채우고 있는 페이코의 핵심 서비스들과 기술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답니다.

 

이번에 3회차를 맞는 코리아 핀테크 위크는 금융위원회가 주최하는 글로벌 핀테크 박람회로, 올해 행사에는 국내외 핀테크 기업과 금융사, 유관기관 등이 146개 전시관, 54개 채용관을 마련했다고 합니다. 온라인으로만 치러진 지난해 행사에는 한 달 동안 무려 17만여 명의 방문객이 다녀갔다고 하니, 올해 행사에 대한 관심도 뜨거울 것 같은데요.

 

배너

 

NHN페이코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까지 2년 연속 코리아 핀테크 위크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온·오프라인 병행 방식으로 진행되는 올해 행사에서는 온라인 페이코 전시관을 운영하며 시공간 제약 없이 더 많은 방문객을 맞이할 계획입니다. 행사가 열리는 3일 동안 언제 어디서든 온라인으로 구경할 수 있으니, 더욱 부담없이 이번 전시를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풍성한 볼거리가 가득한 페이코 전시관을 INSIDE NHN과 함께 맛보기로 구경해보실까요.

 

결제는 기본! 오더, 식권, 단말기까지 넘치는 볼거리

 

핀테크 위크의 온라인 전시관은 영상과 텍스트 등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로 꾸며집니다. ‘핀테크 스케일업관’에 마련된 페이코 전시관에서는 페이코의 주요 서비스와 기술, 페이코 기반의 편리한 생활상을 간접적으로 경험해볼 수 있습니다. 언택트 시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페이코가 제안하는 생활밀착형 금융의 면면이 한눈에 들어오는 느낌이에요.

 

영상

(왼쪽 상단부터 시계 방향으로 페이코 결제, 오더, 단말기, 식권 영상)

 

국내 최다 간편결제 방식을 제공하는 ‘페이코 결제’ 서비스는 물론, 결제 인프라를 기반으로 최근빠르게 확산 중인 ‘페이코 오더’‘페이코 식권’의 시연 영상은 기본이고요. 이번 박람회에서 처음 공개되는 ‘페이코 결제 단말기’도 지나칠 수 없죠. 페이코 단말기는 서명 패드와 리더기, NFC 동글 등을 일체화한 올인원 단말기로, IC 카드부터 MST, NFC, QR 및 바코드 결제까지 다양한 결제 방식을 모두 지원한다고 해요. 더 궁금하다면 페이코 전시관으로 Go Go!

 

│미리 만나는 페이코 마이데이터  

 

자산관리

평소 마이데이터에 관심이 많았다면 올해 코리아 핀테크 위크를 더욱 놓쳐서는 안되는 이유! 올 하반기 출시 예정인 ‘페이코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먼저 엿볼 수 있기 때문이죠. 전시관에서는 페이코가 마이데이터 서비스의 일환으로 준비 중인 금융자산관리 서비스뿐 아니라 마이데이터와 연계한 ‘페이코 금융마켓’의 사업 전략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행정안전부가 인정한 핀테크 업계 유일의 간편인증

 

인증서

 

올 초 연말정산에서 ‘페이코 인증서’로 간편하게 본인 인증을 했던 경험 기억하시죠. NHN페이코는 행정안전부 ‘공공분야 전자서명 사업자’로 선정된 유일한 핀테크 기업으로서, 이번 박람회를 통해 ‘페이코 인증서’의 높은 안정성과 보안성도 함께 소개할 예정인데요. 페이코 인증서 발급 과정, 이용 사례 등을 영상으로 만나보니 간편 인증 서비스의 개념과 기술이 더 잘 와닿는 것 같아요.

 

│페이코가 제시하는 K-핀테크의 미래가 궁금하다면

 

페이코 종합

올해 코리아 핀테크 위크의 온라인 전시관에는 페이코를 비롯해 핀테크 기업 및 금융회사, 유관기관 등 150여 개 기업이 참여한다고 해요. K-핀테크를 더 많은 이들에게 알리고 함께 즐기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그 취지에 걸맞게 흥미로운 볼거리와 유익한 정보가 많을 것 같은데요.

 

최신 핀테크 트렌드가 궁금한 분들, 박람회를 통한 지적 충만감이 그리우셨던 분들 지금 당장 코리아 핀테크 위크 전시관으로 접속하세요. 페이코가 제시하는 K-핀테크의 미래와 ‘PAYCO LIFE’의 가치는 오직 페이코 전시관에서만 확인할 수 있다는 점 잊지 마세요!

 

버튼
 
 
박희진 NHN 홍보실

NHN 소식을 전합니다.

이전글

INSIDE NH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