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DE NHN

검색

‘적게 일하고 많이 벌기’가 새해 목표라면? 지금 페이코로 시작하세요.

NHN 스토리 · 2021.01.20

“적게 일하고 많이 버세요”가 새해 덕담이 된 시대. INSIDE NHN에서 이 덕담을 실현시키기 위해 지금 당장 실천할 수 있는 방법들을 소개합니다. 연말연시 다짐했던 새해 목표에 ‘재테크’가 있었다면 조금 더 집중해 보셔도 좋습니다.

 

스마트폰에 페이코(PAYCO) 앱이 설치돼 있다면 모든 준비는 끝났습니다. 어렵게만 느껴졌던 재테크, 페이코로 쉽고 간편하게 시작해보세요.

 

|쉽고 재밌는 투자, ‘페이코 투자’

 

투자

코스피가 3,000을 넘었다는데, 나만 빼고 모두 주식으로 돈을 번 것 같은데… 혼자서는 선뜻 무엇에 어떻게 투자를 해야할지 몰라 망설이고 있다면 ‘페이코 투자’ 서비스를 추천합니다.

 

‘페이코 투자’는 페이코 앱에서 쉽고 간편하게 펀드 및 채권에 투자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최소 투자 금액은 펀드가 10원, 채권이 1,000원이니, 소액으로 부담없이 투자를 시작해볼 수 있겠죠? 간편결제 등 이미 페이코의 다른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면, 적립받은 ‘페이코 포인트’로 펀드, 채권을 매수해볼 수도 있어요. 적립 포인트가 펀드 상품에 자동으로 투자되되록 설정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어떤 투자 상품이 있나요?

 

투자 상품

투자 상품은 한화투자증권이 판매하는 추천 펀드와 우량기업 채권으로 구성돼 있어요. 초보 투자자들에게 쉽고 안정적인 투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꾸준한 성과가 검증된 펀드, 신용등급 A0 이상의 회사채 상품 등을 엄선해 마련했습니다. 특히 페이코 채권 투자의 경우, 만기까지 보유하지 않고 언제든지 매도할 수 있어, 투자자 입장에서는 자금이 묶이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어요. 그 외 개별 상품 특징은 웹툰, 동영상을 통해 쉽고 재밌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무 통장이나 쓰지 마세요” 페이코 제휴 계좌

 

안정성이나 자금 유동성이 더 중요한 분들이라면 지금부터 소개해드리는 페이코 제휴 계좌 상품을 눈여겨보세요. 요즘 같은 초저금리 시대에 이자를 한 푼이라도 더 주는 상품을 찾고 계신다면 더욱 주목!   

 

제일

 

2018년 9월 첫 선을 보인 ‘PAYCO 제일EZ통장’은 페이코 금융 상품의 스테디셀러로 지금까지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PAYCO 제일EZ통장은 하루 잔액 300만원까지 최고 연 0.7%(세전)의 금리가 적용되는 입출금식 통장입니다. 기본금리 0.4%에 페이코 우대금리 0.3%를 추가로 제공하는 상품으로, 페이코 앱을 통한 개설 시에만 0.7%의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 잊지 마세요.

 

입출금식 통장은 누구나 하나쯤 가지고 계실 텐데요. 이 입출금식 통장에 붙는 이자도 천차만별이라는 것, 알고 계셨나요? 초저금리 기조가 이어지면서 현재 시중은행 입출금식 통장 금리는 겨우 0.1% 수준이라고 해요. 갈 곳 잃은 단기 여유자금, 잠시일지라도 아무 통장에나 맡겨두지 마세요.

 

하나

 

안전한 재테크 수단으로는 예적금 상품 만한 것이 없죠. 페이코에서는 연 이율 2%의 ‘PAYCO 하나은행 제휴적금’을 가입할 수 있습니다.

 

고금리 상품의 경우 우대금리 조건이 복잡하고 어려워 가입 후 번거로움이 이만저만이 아닐 때가 많죠. 이 상품은 6개월 납입 조건만 충족하면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혜자로운’ 페이코 제휴 카드 하나 들이시죠

 

재테크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한 번쯤 ‘페이코 카드’를 들어보셨을 것 같은데요. 페이코는 카드사들과 손잡고 다양한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를 선보여왔습니다. 쓸 때마다 페이코 포인트가 쌓이는 페이코 제휴 카드로, 똑똑하게 소비하고 포테크(포인트+재테크)까지 경험해보세요.

 

플러스체크

 

2020년 12월 출시된 따끈따끈한 신상 체크카드부터 소개할게요. 계획적인 소비를 위해 신용카드보다 체크카드를 선호하는 분이시라면 ‘PAYCO 플러스 체크카드’에 주목하세요.

 

‘PAYCO 플러스 체크카드’는 페이코로 1만원 이상 결제 시(페이코를 통한 삼성페이 결제 포함) 금액의 3%를 적립해주는 카드입니다. 3% 적립은 체크카드에서는 보기 드문 높은 적립률인데요. 별도 연회비가 없는 점을 감안하면 월 최대 1만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는 적립한도도 매력적입니다. 귀여운 ‘페이코 메이트’ 캐릭터를 활용한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도 PAYCO 플러스 체크카드의 특징입니다.

 

카드 출시를 기념해 신규 발급 회원 대상 프로모션도 진행 중입니다. 지금, 카드를 발급 후 페이코 결제 수단으로 등록하면 해당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 2매를 받을 수 있답니다.

 

롯데

 

알짜 카드의 대명사 ‘PAYCO 플래티넘 롯데카드’의 뒤를 잇는 상품으로 많은 관심을 모은 바로 그 카드입니다.

 

‘New PAYCO 롯데카드’는 페이코 결제 시(페이코를 통한 삼성페이 결제는 제외) 페이코 포인트 3%를 기본으로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일반 결제 시에도 최대 0.7% 적립률을 보장합니다. 높은 적립한도도 장점인데요. 월 최대 10만 포인트, 1년이면 무려 최대 120만포인트까지 돌려받을 수 있다는 사실! 게다가 매월 신규 발급 이벤트는 물론, 오는 6월 30일까지 기본 3% 적립 혜택에 추가 혜택 3%(월 최대 1만 포인트)를 더한 총 6%를 적립해주는 프로모션도 진행됩니다.

 

페이코 결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전월실적 기준은 30만원 이상으로, 사회초년생이 쓰기에도 적당한 수준으로 보이네요.

 

탭탭

 

오랜 집콕 생활로 디지털 콘텐츠 서비스와 배달 앱, 편의점이 고정지출이 되어버린 분들에게는 'PAYCO taptap 삼성카드'를 추천합니다.

 

PAYCO taptap 삼성카드는 페이코 결제 시(페이코를 통한 삼성페이 결제 포함), 결제 금액의 5%를 월 최대 1만포인트까지 적립해줍니다. 앞서 소개해드린 New PAYCO 롯데카드보다 적립 한도는 낮지만, 적립률은 더 높은 게 특징이죠.

 

인기 업종별 특화된 적립 혜택도 특징입니다. 음원 서비스 ‘벅스’에서 ‘PAYCO taptap 전용상품’ 이용권을 결제하면 결제액의 50%를 페이코 포인트로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배달앱과 편의점, 커피 전문점뿐아니라 올리브영, 롭스 같은 헬스&뷰티 업종에서도 5%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외 매월 진행되는 신규 발급 회원 대상 이벤트는 페이코 앱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금융

 

오늘 소개해드린 페이코 투자 서비스와 제휴 계좌·카드 상품은 모두 페이코 앱 ‘금융 > 금융마켓’ 메뉴에서 간편하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현재 신규 이용자와 발급자 대상으로 포인트 추가 적립·증정, 할인쿠폰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이벤트 참여도 놓치지 마세요! 올해 목표 ‘재테크’, 더 이상 미루지말고 쉬운 것부터 바로 시작하세요.

 

박희진 NHN 홍보실

NHN 소식을 전합니다.

이전글

INSIDE NH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