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DE NHN

검색

핑크다이어리, ‘커플 커넥트’ 캘린더 공유 서비스 오픈

NHN에듀 · 2020-11-17 09:51:17.872

picture
- 생리 및 가임 기간 등을 남자 친구, 남편에게 자동 발송하는 캘린더 공유 서비스 시작
- 내달 15일까지 ‘커플 커넥트’ 이용 후기 인증샷 이벤트 진행

[NHN에듀, 2020-11-17] NHN에듀(공동대표 진은숙, 여원동)의 여성 건강 앱 ‘핑크다이어리’가 연인, 부부가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캘린더 공유 기능 ‘커플 커넥트’를 선보인다.

커플 커넥트는 여성의 생리, 가임기의 시작 및 종료일에 맞춰 남자친구나 남편에게 자동으로 생리 달력을 발송, 공유해주는 기능이다. 여성의 몫으로만 여겨졌던 임신과 피임 계획에 대해 남녀가 함께 고민하고, 생리의 불편함과 고통, 피임의 중요성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개발됐다.

서비스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핑크다이어리를 이용하고 있는 여성이 커플 커넥트 서비스를 신청하면, 상대방에게 수락 요청 알림이 발송된다. 알림을 받은 남성이 해당 요청을 수락하면, 발송된 전용 링크를 통해 별도의 앱 설치 없이 생리 주기와 연관된 캘린더 정보를 자동으로 공유 받게 된다. 이와 함께 데이트 정보, 건강, 레저, 재테크 등 남성 이용자도 유익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핑크다이어리는 이번 ‘커플 커넥트’ 오픈을 기념해, 이용 후기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커플 커넥트 기능을 이용한 인증샷과 함께 이용 후기를 핑다톡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구찌 마몽GG카드지갑(1명), 페이코 상품권(5명), 스타벅스 기프티콘(50명) 등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오는 12월 15일까지다.

한편 핑크다이어리는 매월 130만명의 가임기 여성이 이용하는 국내 1위의 여성 건강 앱이다. 이용자가 생리 시작일과 종료일만 등록하면 자동으로 다음 3개월의 생리 및 배란 예정일, 가임기 등을 안내하는 것은 물론, 임신준비모드, 임신모드 등을 통해 여성 생애 주기에 따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전국 산부인과와 여성병원 검색 기능과 함께 고민 상담 커뮤니티 핑다톡, 산부인과 전문의에게 직접 물어보는 디어닥터 등도 제공한다.

10대 여학생을 위한 ‘핑크다이어리 쥬니어’도 별도 서비스 중이다. <끝>

INSIDE NH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