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DE NHN
본문 바로가기

INSIDE NHN

NHN, 신개념 윷놀이 게임 ‘신윷놀이2’ OBT 실시

2020-12-16

picture
- 한게임의 웹보드 게임 노하우 바탕으로 전통과 트렌디(trendy)함 접목
- 다양한 아이템 및 찬스 기능으로 전략성 강화, 전래동화 주인공 활용한 귀여운 캐릭터 대거 등장
- 페이코 상품권 증정 등 OBT 기념 이벤트 실시… PC 버전 출시 후 내년 상반기 모바일 버전 오픈 예정

[NHN, 2020-12-14] NHN(대표 정우진)은 자사가 개발, 서비스하는 캐주얼 보드게임 ‘신윷놀이2’의 오픈 베타 테스트(이하 OBT)를 14일 15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신윷놀이2’는 한게임에서 서비스 중인 ‘신윷놀이’의 정식 후속작이다. 전통적인 윷놀이 방식에 트렌디(trendy)함을 더해 ‘신윷놀이2’를 선보였다.

먼저, PC 플랫폼을 통해 전략성을 대폭 강화한 클래식 모드를 제공한다. 말판 위에 배치된 아이템을 활용해 다채로운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상대방에게 말을 3번 잡히면 사용할 수 있는 ‘찬스’ 기능으로 게임이 종료될 때까지 긴장을 풀 수 없다. 향후 모바일 서비스 오픈과 함께 빠른 플레이가 가능한 ‘스피드전’ 모드도 추가 제공할 계획이다.

전래동화 주인공을 활용한 캐릭터도 눈에 띈다. 심봉, 놀부, 춘향, 호랭 등 누구나 알만한 고전 주인공들을 귀여운 모습으로 캐릭터화 해 말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NHN은 ‘신윷놀이2’ OBT를 기념해 2월 3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20레벨을 달성한 유저 전원에게 유니크 캐릭터 ‘붕어빵 춘향’ 말을 선물하며, 랭킹 100위 안에 진입할 경우 순위에 따라 게임머니를 차등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신윷놀이2’를 한 판만 플레이해도 최대 5만원 상당의 페이코(PAYCO)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추첨 대상자가 될 수 있다.

NHN측은 “신윷놀이2는 한게임의 20년 웹보드 게임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통과 트렌디함을 접목한 신개념 윷놀이 게임”이라며, “OBT 기간 동안 유저 분들의 다양한 의견에 귀 기울이며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고, 정식 서비스 시점에는 추가 캐릭터 및 미션, 친구, 상점 등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윷놀이2’는 한게임 페이지를 통해 플레이할 수 있다. <끝>

더 많은 소식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