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DE NHN

검색

아이엠스쿨, 수시·정시레시피와 함께 ‘무료 입시 컨설팅’ 이벤트 실시

NHN EDU · 2024.02.28

picture

- 아이엠스쿨, 지리적·경제적 어려움 지닌 학부모와 학생들을 위해 수시·정시레시피와 손잡아
- 격주 수요일 오전 10시 선착순 50명에게 전문 컨설턴트의 입시 상담 제공 … 1회 성황리에 마감
- 티처스 출연 전문 컨설턴트도 참여 … 진정성 있는 이벤트로 실질적이고 구체적인 솔루션 제공
[NHN에듀, 2024-02-28] 엔에이치엔 에듀(NHN Edu, 대표 여원동, 이하 NHN에듀)는 아이엠스쿨이 수시·정시레시피(대표 김준호)와 함께 새학기를 맞아 무료 입시 컨설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입시고민에 지친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효과적인 컨설팅을 제공해 고민과 걱정을 덜자는 목적으로 성사된 이번 이벤트는 2월 14일을 시작으로 5월 29일까지 격주로 진행된다. 2회 차는 2월 28일 수요일 오전 10시 아이엠스쿨에서 신청 가능하다.

아이엠스쿨은 혼자서 해결하기 어려운 입시 환경 속에서 지리적·경제적 어려움을 가진 학부모와 학생들을 위해 무료 입시 컨설팅 이벤트를 기획했다. 뜻 깊은 기획에 동참한 컨설팅 업체 수시·정시레시피는 ‘희망대학을 합격대학으로 바꾸는 사람들’이라는 목표를 갖고 다수의 입시 전문 컨설턴트가 활동하는 입시 컨설팅계의 명가로 통한다. 이번 이벤트에는 최근 화제가 된 방송 프로그램 ‘성적을 부탁해 티처스’에 출연한 김준호 컨설턴트 등 총 4명의 컨설턴트가 참여해 입시 상담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시할 예정이다.

아이엠스쿨 회원들을 대상으로 이뤄지는 이벤트는 격주 수요일 오전 10시 선착순 50명에게 컨설팅 기회가 부여된다. 회원들이 아이엠스쿨 [입시고민] 게시판에 학년, 학교, 성적 및 진학 목표 등을 구체적으로 작성하면 해당 글에 입시 컨설턴트가 댓글로 답변을 다는 방식으로 커뮤니케이션이 이뤄진다.

선착순 상담에 참여하지 못 하거나 추가상담을 원할 경우를 대비해 컨설팅 이용권 50% 할인 쿠폰도 마련했다. 이용 쿠폰은 아이엠스쿨 스토어에서 최저가로 구매 가능하다.

아이엠스쿨 관계자는 “다양한 입시 정책들의 변화로 많은 학부모들과 학생들이 혼란을 겪고 있는 가운데 대부분의 컨설팅 업체들은 1분기까지 예약이 마감되어 아이엠스쿨 톡톡톡 커뮤니티에 고민글들이 올라오는 걸 지켜보다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2월 14일 최초 오픈 시 50명의 선착순 마감이 매우 빠르게 이뤄져 뜨거운 반응을 확인했다”며 “교육고민 해결에 앞장서는 아이엠스쿨과 수시·정시레시피의 진정성을 보고 많은 학부모와 학생분들이 신청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끝)
이전글

INSIDE NH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