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DE NHN

검색

NHN, 텍사스홀덤 방식 모바일 포커게임 [더블에이포커] 사전예약 시작

NHN I 뉴스 · 2022.12.20

picture
- 2023년에는 ‘언제 어디서나’ 한게임 <더블에이포커>로 두뇌 싸움 즐기세요!
- NHN, 텍사스홀덤 방식 모바일 포커게임 <더블에이포커> 사전예약 시작

[NHN, 2022-12-20] 엔에이치엔(대표 정우진, 이하 NHN)은 텍사스홀덤 방식의 모바일 포커게임 ‘더블에이포커(Double A Poker)의 사전예약을 20일 시작했다고 밝혔다.

더블에이포커는 국제 포커토너먼트 표준 룰인 TDA(The Poker Tournament Directors Association, 포커토너먼트 디렉터 협회)기반의 정통 텍사스홀덤 포커게임이다. 게임 시작과 동시에 각각의 플레이어에게 나누어지는 홀 카드 2장과 모두와 공유하는 커뮤니티카드 5장을 사용해 두뇌 및 심리 싸움을 펼치게 된다.

정통 홀덤 룰을 채택하고 스타일리쉬한 아트 콘셉트에 가로/세로 모드를 지원하여 이용자들이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멀티테이블/멀티뷰를 통해 최대 4개의 게임을 동시에 플레이 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멀티뷰를 활용하면 한 화면에 4개의 테이블을 모아 놓고 플레이할 수 있어 멀티테이블 이용자에게 매우 유용하다. 또, 매일 국내 최대 규모의 온라인 토너먼트를 개최하고, 즐거움을 더할 수 있는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를 마련하여 차별화된 재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총 4개 앱 마켓에 1월 동시 출시하는 것을 목표로 준비 중이며, 출시에 앞서 오늘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했다.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토너먼트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토너먼트 입장 티켓 2장’, ▲플레이를 위해 필요한 ‘게임머니 5억 칩’, ▲플레이 도중 번개 이펙트 연출 효과를 즐길 수 있는 ‘번개 스터프(7일)’를 제공한다.

NHN 정우진 대표는 “NHN은 2023년 웹보드, 캐주얼, 미드코어 세 가지 장르를 중심으로 게임사업에 더욱 집중할 예정이며, 웹보드게임 사업 강화의 일환으로 정통 홀덤에 포커스를 맞춘 ‘더블에이포커’를 선보이려고 한다”며, “마인드스포츠 분야에서의 오랜 서비스 경험을 가진 한게임만의 경쟁력을 살리되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전달할 수 있도록 많은 고민과 노력 끝에 제작한 게임이니, 사전예약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NHN의 한게임은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고스톱, 바둑, 윷놀이부터 포커, 장기, 사천성 등 다양한 장르의 웹보드게임을 제공하고 있다. 이 중 바둑과 포커는 수학적 계산을 필요로 하는 두뇌싸움과 이용자 간의 팽팽한 심리전을 기반으로, 체스와 함께 국제 마인드스포츠협회에 공식 등록되어 있는 마인드스포츠 종목이다.

INSIDE NH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