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DE NHN

검색

NHN,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건즈업’ 사전 예약 시작

NHN · 2021.08.10

picture
- PlayStation®
- 인기 게임 ‘건즈업 (GUNS UP!™ Mobile)’ 모바일로 재탄생
- 올해 가을 글로벌 출시 예정…공식 홈페이지서 사전 예약 신청 가능

[NHN, 2021-08-10] NHN(대표 정우진)이 올 가을 출시 예정인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건즈업(GUNS UP!™ Mobile)’의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10일 밝혔다.

‘건즈업(GUNS UP!™ Mobile)’은 군사 캐릭터와 유닛을 활용해 적의 기지를 파괴하고 승리를 쟁취하는 타워 디펜스 형 모바일 전략 게임이다. PlayStation®과 PC에서 인기를 끌었던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의 ‘건즈업(GUNS UP!™ Mobile)’ IP를 기반으로 제작되었으며, 모바일 디바이스에 최적화된 횡스크롤 플레이 방식을 갖췄다.

NHN은 이번 사전 예약을 시작으로 인도, 필리핀 지역을 거처 올 9월 글로벌 소프트 런칭을 진행할 계획이다. 소프트 런칭을 통해 게임 안정성을 검증한 후, 올 가을 글로벌 정식 출시에 나선다.

NHN 정중재 모바일게임사업실 실장은 “건즈업(GUNS UP!™ Mobile)은 적의 기지 침략과 타워 디펜스를 통해 차별화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밀리터리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라며“이번 사전 예약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건즈업(GUNS UP!™ Mobile)’ 사전 예약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 전투에 필요한 탄약과 골드, 보석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끝)

INSIDE NHN